대메뉴 바로 가기 본문 바로 가기

입학

Department of Semiconductor Engineering

홍보자료

[홍보] 반도체공학과 신입생환영회 2기

24.03.18

           
[홍보] 반도체공학과 해외 미주법인 방문

23.08.29

      한양대학교 반도체공학과는 2023년 하계방학기간 (8/21~8/26) 에 SK하이닉스 미주 해외 현장 견학을 다녀왔다. 학생들은 이를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폭 넓게 진로를 탐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.
[기사] 조선일보_ 반도체학과특집

23.08.01

   
[홍보] 반도체공학과 계약학과 연합 MT

23.05.31

          단체 체육행사, 저녁 만찬, 레크레이션 진행
[홍보] 반도체공학과 신입생 SK하이닉스 현장실습

23.05.31

                SK하이닉스에서 진행하는 3개 대학(한양대, 고려대, 서강대) 계약학과 연합MT가 5/19(금)-20(토) 1박 2일간  SK하이닉스 이천 CAMPUS에서 개최 되었습니다. 3개 대학 계약학과 신입생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로, 추후 SK하이닉스 예비 구성원으로서 서로를 알아가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.    이번 행사는 경영층과의 만남(CEO/CTO/CHRO) , 회사 시설 투어, 반도체 산업 특강, UCC 우수상 시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.   각 학교의 교수님들과 학우들이 첫 공식적인 오프라인 자리에서 만나 소통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진 소중한 모임이었다고 합니다. 반도체공학과 연합 MT는 학과 신설 이후 최초로 개최한 의미가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자주 만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.
[홍보] '첨단산업 육성전략 회의' 한양대학교 반도체공학과 학생대표단 참가

23.03.16

  3/15(수) 한양대학교 학생대표단 5명이 청와대 영빈관에서 주재한  '첨단산업 육성전략 회의' 행사에 참가했습니다.   정부는 회의에서 반도체, 디스플레이, 이차전지, 바이오, 미래차, 로봇의 6대 산업에 2026년까지 민간 주도로 550조 원을 투자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'국가첨단산업' 육성전략을 발표했습니다.
[홍보] 반도체공학과 신입생환영회 개최 (워커힐 아카디아)

23.03.15

    한양대학교 반도체공학과는 지난 3월 6일 워커힐 아카디아에서 진행된 2023학년도 신입생환영회를 개최하였습니다.    반도체공학과는 SK하이닉스 반도체 사업과 연계한 다양한 연구과정을 통하여 미래 반도체기술 연구를 주도할 수 있는 우수 전문인력을 육성하고, 이를 통해 SK하이닉스와 한양대학교가 상호발전해 나가는 계기가 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  이번 환영회는 한양대학교 이기정 총장과 SK하이닉스 김동섭 사장님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첫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.   신입생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학교생활과 새로이 출발하는 반도체공학과의 번영과 아울러 행사에 참석해주신 SK하이닉스 곽노정, 김동섭 대표님을 비롯한 내외 귀빈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 반도체공학과 신입생 여러분들의 입학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. 
검색 닫기